뉴스/공지

뉴스 자랑그룹 주최, 제7회 영화드림(꿈.꿔.봐) 5월 정기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24-06-05 16:48

자랑그룹 주최, 제7회 영화드림(꿈.꿔.봐) 5월 정기 행사 진행 < 연예 < 기사본문 - 지피코리아 (gpkorea.com) 


지난 5월 2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씨어터에서 메인스폰서 자랑그룹 주최로 제 7회 YOUNG花DREAM(영화드림) 5월 정기 행사가 김형협 감독의 작품 ‘아빠는 딸’ 상영회로 진행되었다. 

영화 상영에 앞서 영화드림의 우재명 부조직위원장은 “매달 좋은 작품들의 섭외 및 행사진행에 도움을 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린다. 특히 김형협감독님의 국내외 청년들과의 좋은 멘토링 시간이 뜻깊었다. 유튜브 채널에서 볼수 있으니 많은 청년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 김형협 감독님님과 ‘영화드림‘, ‘꿈꿔봐’의 많은 교류와 관계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주관사 메노뮤직 송미선대표는 “영화는 종합문화예술 이다. 앞으로 저희는 종합예술인과 영화인들간의 다리를 놓아주는 중요한 매개체로, 연기, 연출, 음악, 미술(디자인), 건축등 분야의 예술인들에게 ‘꿈꿔봐’ 장학생을 모집하여 실질적인 후원을 하는 조직으로 발전 시키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상영된 김형협 감독의 '아빠는 딸'은 30회 시네퀘스트 영화제(관객상 : 코미디)부분 상을 받은 작품으로, 서로 몸이 바뀐 아빠와 딸의 소동을 그린 코미디 영화이다.

상영 후 김형협 감독이 무대로 올라와 Q&A 국내 국외 청년들과 시간을 가지며 보다 참석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은혜와감사의료재단 산하 화성중앙종합병원, 위드존, 닥터에이치의원(Dr.H), (주)메노, 스탠다드원(Standard1), 투와이(인버즈) DXD엔터테인먼트, CRATER엔터테인먼트 등 젊은 세대와 꿈을 응원하는 기업들이 후원기업으로 위드존 이원정대표, 상상가게 김현천 대표 재능기부와, 투와이(인버즈) 양도현 대표의 행사장셋팅 후원, 드림로드 스튜디오 엄덕환대표의 후원, 김창범 배우의 행사 진행 봉사 등으로 진행됐다.

매월 셋째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영화드림 행사는 젊은 영화인들과 영화 관계자들을 위한 소중한 만남의 장으로 영화를 사랑하고 예술적 탐구에 열정을 품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자랑그룹 (jaranggroup.com) 

문화예술인의 미래를 후원하는 영화드림 (youngflowerdream.com) 


태그

#영화드림

#청소년후원

#재능기부

#영화드림후원

#자랑그룹

#자랑산업개발